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종영 드라마 추천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2010) >






2010년 방영했던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당시 제빵왕 김탁구 때문에 시청률이 

처음엔 부진했습니다 재방송 시청률이 엄청났죠!

저도 처음엔 재방송으로 보다가

본방송으로 갈아탔던 기억이 나네요

김탁구가 종영한 후 마지막엔 거의 20%....!!!




등장인물로는

< 차대웅 - 이승기 >

< 구미호 - 신민아 >

< 은혜인 - 박수진 >

< 박동주 - 노민우 >

이렇게 나오십니다^^









이 드라마에서 나온 OST중

< 이선희 - 내가 사랑할 사람 >

< 이승기 - 정신이 나갔었나봐 >

등등

노래들이 많았지만 저는

< 이선희-여우비 >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데요

드라마의 분위기랑도 너무잘맞고

이선희님 목소리가 너무 좋은거같아요^^









사실 처음엔 기대를 안했는데

시작부터 웃음 터지게 기분좋게 봤었어요

마지막엔 눈물까지 나게했죠....ㅠㅠ

이 드라마는 거의 신민아님이 다 하신거같아요

러블리러블리 !!!!!!

구미호라고 하면 떠오르는 기존의 간을 파먹는

위협적이고 무서운 이미지와는 달리

정말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줘서

인기가 많았죠!!

신민아님의 귀여움을 먼저 보세요

드라마를 안볼수가 없을거에요!!













이 드라마는

철이 없는 부잣집 도련님이자 액션배우가 되기를

꿈꾸는 대학생 차대웅(이승기)은 우연히 절에서

500년 동안 그림 속에 갇혀 있던 구미호(신민아)를

풀어주게 됩니다

500년 만에 세상에 나와 아무것도 모르는 구미호는

대웅과 함께 지내면서 세상에 적응하며

사랑하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구미호는 가진 구슬 덕분에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도 멀쩡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액션배우를 꿈꾸는 대웅이의 조력자 역할을 하게됩니다









원래 대웅은 좋아하는 여자가 있었습니다

은혜인(박수진)!

그치만 드라마를 보면 알게 되겠지만

짝사랑 하는 여자가 있어도

구미호의 매력에 안끌릴 남자는 없을거 같아요....

웅아 웅아~~~하면서 따라다니는

신민아님이 어찌나 사랑스럽던지..

세상에 찌들지않는 순진한 모습과 귀여움과 이쁨을 동시에..

무슨 옷을 입어도 다 이쁘고 

매력 터지더라구요 









"호이호이~~"

두 사람의 애정표현인데요

이때 당시 아마 커플들끼리 손가락을 맞대며

오글거리게 호이호이하는

사람들이 많았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인반요로 나오는 박동주(노민우)!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평범한 수의사로 살아갑니다

삼국시대부터 천여 년 동안

늙지도 죽지도 않는 역할로 나오는데

과연 구미호와는 무슨 관계일까요!

그나저나....

비쥬얼이 장난이아니네요..!









뭘 해도 이렇게 귀엽네요.....

보통 여자들은 남자주인공 매력에 빠져서

드라마를 봐야대는데

이승기님한텐 미안하지만

9년이 지난 지금도 

"웅아 소고기 ! 소고기! 아침이니까 소먹자!

점심이니까 소먹자!!"

하며 애교부리는

신민아님만 생각이 난다는.....^^..

고기만 먹는 식성 때문에 

대웅에게 온갖 구박을 다 받으면서도

애교부리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ㅠㅠ









글을 쓰다보니 구미호역에 대한것만 쓴거같네요.....

하하...

아무생각없이 가볍게 한여름날의

상큼한 사랑이야기를 보고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신민아님 매력에 빠질준비 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