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

추억 만나기 만화 먹거리 놀이등 함께해요★

추억 만나기 만화 먹거리 놀이등 함께해요★




안녕하세요.

사람은 누구나 저마다의 추억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예전 그시절, 내가 어렸을적, 또는 다시 돌아가고 싶었던 시절, 또는 음악을 들으면 자동적으로 생각나는 시점등, 다양한 추억을 가슴에 담고 살아가는데요.


지금처럼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여유로웠던 과거 어떤 시절은 생각치 못한 휴식을 주곤 합니다.


아닌 분들도 있겠지만 최소한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서 옛것들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워낙 많은 분들이 추억거리를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공유라기보다는 모음에 가까울수있겠네요.

이곳에 오시면 과거 추억거리들이 생각나게 되고, 그로 인해 바쁜 생활속 스크레치가 가득한 나의 삶을 일부라도 치유하실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곳을 통해서 추억 만나기도 하고 추억의 만화나 추억의 놀이, 추억의 먹거리등등 다양한 것들을접하고 같이 소통하실분들도 많이 만났으면 하는 마음에 벌써 설레네요!!


앞으로 당분간은 제가 직접 겪은 아이템들을 하나하나 올려볼 생각이에요.


저역시 과거의 물건을 접해보고 싶은 욕구가 매우 아주 크게 있는 터라~~ 재미가 있든 없든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좋은 하루 되시고~ 다음에 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