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

누구나 해본 원더보이 원코인!! 달성?!

누구나 해본 원더보이 원코인!! 달성?! 



추억거리는 찾고 계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부쩍이나 추워지고 있는데 다들

건강에 유의 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의 추억거리는 오락실 시리즈에서

빠질수없는 원더보이를 다루려고 해요


오락실을 이용한 세대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만한 게임이죠.


이 게임의 인기로 이후에도 아류작들이 많이 나오긴 했지만

역시 원조만 못한거 같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원코인 도전을 해봤습니다.





고화질로 영상을 만들었는데

용량의 한계로 이렇게 밖에 할수가 없네요 ㅠㅠ





역시 한글화 된 게임을 만나기 어려웠던 시절..

아마 저는 책에서보다 

오락실에서 많은 영어를 접하지 않았나....

이런생각을 잠시해봅.......





원더보이는 옆으로 움직이면서 게임이 진행되는

횡스크롤류의 게임입니다(이 용어가 맞나요?)


필드에서 나오는 몬스터를 점프로 피하면서 진행하는데

필드에서 알을 주고 그 안에는 아이템이 들어있어서


그 아이템으로 좀더 좋은 환경에서

진행할수있도록 하는게임이에요






이렇게 도끼로 

쉐쉐쉑

던져서 달팽이를 죽여 봅니다.







그상태로 또 알을 깨면 스케이드 보드가`~~


장점은 빠르게 지나갈수있다는건데


단점은 계속 앞으로 자동적으로 가게 된다는거~~





그리고 아이템의 끝판왕!!!

천사천사~~~★


이걸 먹으면 몸에 닿는 그 무엇이든 사라지며

나에게 점수를 준답니다.



이렇게 원더보이를 플레이 해봤는데요.

뭐랄까....


어렵네요 ㅠㅠ


완전 고인물의 정석을 보이고자 했지만....

반을 넘기지못하고..


역시 생각과 몸은 따로 노는가봐요 ㅎㅎ




살아가면서

가끔은....


그때 그 풍경을 느낄수있는

오락실을

가끔 한번은 다시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런 모습들이 가끔씩 그리워 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