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

추억의미드 환상특급 자신이 자신의 우상이 된다면?

추억의미드 환상특급 자신이 자신의 우상이 된다면?



안녕하세요


이창문을 보면 떠오르는게 있으신가요?


어렸을때 TV에서 이 인트로 특수효과(그때 당시에는 정말 어마어마하다고 느꼈었죠)를 보며 정말 신기하고 무섭고 긴장된 마음으로 환상특급이라는 미드를 봤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는 외화라고 많이 했는데. 대부분 익숙한 성우분들의 목소리였어서... 큰 거부감없이 다양한 미드를 봤던 생각이 나는데요.





위 영상은 유튜브에서 가져온 영상이에요. 엘비스 프레스리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고요.

대략적인 내용은 과거에 간 한 청년이 엘비스의 행적을 그대로 따라한다는 내용을 가지고 있어요.


이외 다양한 상상의 주제를 다루고 있는것이 환상특급이죠.


그중에는 정말 무서운 이야기도 많았고(물론 지금보니... 웃음을 자아내는 장면들도 있더군요 그때는 잠도 못자게 무서웠는데...)


아마 지금이였으면 19금 혹은 15금 정도가 붙어서 아이들이 보기 힘들었을텐데 그때만해도 그런게 없었네요...



가령 이런것들이 있어요



부릅뜬 할머니의 눈빛






손자의 싱싱한 몸을 자기 것으로 만들겠다고 손자를 잡아먹는 할머니

(그러고 보면 예전이 더 잔인한 상상들로 가득한게 아니였나 싶기도 합니다)



비행기에서 내눈에만 보이는 괴생명체 이 생명체는 비행기를 추락시키려고 하고 주인공의 눈에만 보여 미친사람 취급을 받기도 하죠


이제 와서는 정말 웃긴 장면들이지만 저때는 참 공포센스를 자극하는데 충분했던 에피소드들이였네요.





옛날을 추억해보고자 부푼 마음으로 몇편 봤는데요. 아마 기억 저편에 넣어두었던 그시절의 감성을 잠시 엿볼수있는 시간이 되지않을까 해요.





위 해당 동영상 채널에 가시면 다양한 환상특급을 즐기실수있어요

저하고는 1도 연관없는 곳이지만 저처럼 추억을 되세기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거 같네요


다음에는 또다른 추억소재로 만나볼게요~

그럼 다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