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후기] 라이프애프터

 

★장르 : 좀비/생존/어드밴쳐

★제작/배급 : 넷이즈 / X.D 글로벌

★출시일 : 2019.04.16

★플랫폼 : 모바일

 

 

 

요즘 플스부터 시작해서

좀비게임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중 최신작인

라이프애프터는 중국에서 만든게임으로

홍콩/마카오/대만지역에서

다운로드 1위를 달성했다고 할 정도로

대작이라고 하는데요? 

 

얼마전부터 광고 엄청하던

라이프애프터!

초반 잠깐 플레이를 즐겨봤습니다.

 

총 3개의 서버

우선 서버는 총 3개로 이뤄져있으며,

저는 미스카대학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했습니다.

캐릭터 생성할때 그래픽이

깔끔한그래픽이라

조금 놀라긴했어요 ㅋㅋ

생각보다 깔끔한 그래픽

무조건 게임캐릭터는

여캐지 !!

바로 여캐선택해버리기 ~

캐릭터를 선택하고 나면

반려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마리중 한마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나는 간지 철철 흐르는

도베르만을 선택했다.

 

뭔가 댕댕이별로

능력치가 있는거 같은데

그런거 신경안쓰고

만들었어요 ㅋㅋ

 

처음 시작은

차량을 타고 도망가는데,

좀비들이 차에 들러붙으면서

시작됩니다.

 

튜토리얼이 정~~말

긴 게임이라고 하니까..

날 잡고 해야할듯 하네요 ㅋㅋ

 

튜토리얼 도중

차가 폭발하고,

개도 잃어버리고..

생존동료와도 떨어지게됩니다..

설마 죽었니..? 

 

차량폭발하는걸 보고 왔다며,

알렉세이라는 친구가

플레이어를 구해주게 됩니다.

땡큐!!

 

생존하려면 이것저것 하라해서,

나무도 캐고,

돌도 캐고,

마 도 채집해봤습니다

 

처음에 돌도끼와

돌괭이는 지급되기때문에,

채집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렇게 모은 재료로

칼을 하나 만들라고 해서

나이프까지 깔끔하게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나이프 제작!

중간에 잃어버린 댕댕이를 찾았는데,

댕댕이가 따라오래서 

언덕위로 올라가니,

조그마한 오두막집이 있었습니다.

 

오두막집에 들어가

구급키트를 하나 주우니,

좀비들이 들이닥치고,

뒷문으로 도망치게됩니다.

 

도망치는 도중에,

엄청거대한녀석을

만나게 되는데.

칼밖에 없어서

일단 도망칩니다 ㅋㅋ

 

도망치면서,

헬기앞에서

대기하던 동료들과 만나게되고

아마 탈출하겠죠?

저는 여기까지만 했습니다 ㅋㅋ

 

사실..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재미가 있는것 같기도 하면서,

약간 안맞는거 같기도 하고,

호불호가 엄청 갈릴 듯 싶습니다.

 

실제로도 벌써 손절했다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오늘 오픈했는데..?

 

여튼!!

한번씩은 해보고

결정하셔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