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후기] 톰클랜시의 더 디비전2 ( Part 5 )

톰클랜시의 더 디비전2

 

오늘은 말이죠?

달콤한꿈(액조틱무기)완제가 드랍된다는

포토맥이벤트센터 매우어려움을 돌아봤습니다.

 

사실 어려움 이상부터 나온다는 얘기도 있고,

매우어려움에서만 나온다는 얘기도있어서..

맘편히 매우어려움만 돌았습니다.

 

사실 어제 몇몇 클랜원분들이

액조틱무기 먹었다고 자랑해서..

약간 삘받고 시작!!

 

클랜원분들이 다들 할일들이 있으셔서

오랜만에 매칭시스템을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기코 500넘는분이 2분이나 계셔서

이거 버스탄거같다고 좋아했죠 ㅋㅋ
실제로도 진짜 잘해주셨어요 !

제가 오히려 민폐였죠 ㅋㅋㅋㅋ

 

침대 디비전인가..

바닥이 그렇게 편할수가 없었습니다..ㅋㅋ

(반성합니다 쿨럭..)

 

중간에 가다가

아웃캐스트 박스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정문으로 들어간 다음,

왼쪽으로 꺾어 들어가시면

바로 보이실거에요!

 

열쇠 남으시는분들은 열어보세요!

육중한자 !! 네놈이

달콤한꿈을 주는 녀석이렸다!?

어서 내놓지 못할까!?

 

< 저는 아닌데요..? >
< 저도 없어요..ㅠㅠ>
< 왜.. 나는 못먹는거지.. >

달콤한 꿈 먹으려고..

몇일을 노가다 하고있는데..

왜 난 안나오지..?

슬슬 나올때가 된것 같은데..?

 

언젠가 나오겠지 ~ 
하면서 오늘도 포토맥을

돌고있는 나..

스스로에게 위로를 보내본다..

'넌 오늘 먹을 수 있을거야!'

 

달콤한꿈 도전중이신 여러분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