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정보] 톰클랜시의 더 디비전2 [켄드라의 자유] 제작방법!

오늘은

디비전2의 특급무기!

특급권총!

엑조틱무기!

켄드라의 자유 제작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켄드라의 자유>

하아.. 재료는 한참전에 모아놨었는데

D50 (개극혐)이라는 제작아이템을

몇일동안 구할수가 없었다..

 

끝까지 못구하는줄 알았는데..

지난 주말 !!

클랜원분이랑 같이하다가

나왔다고 주셨어요.

감사합니다ㅋㅋㅋ

 

저는 진짜 끝까지

못먹어 봤습니다ㅋㅋㅋㅋ

<문제의 D50..>

여튼 어찌저찌 구해서 

제작대로 달려가서

설계도를 펼쳐 봤습니다 

 

<켄드라의 자유 설계도>

재료들은 많아보이지만 금방구해요.

하지만 문제가 되는게 D50 !!

 

특급무기재료는 드랍되는 곳이 일정하지만

D50은 특정드랍지역이 없어서..

없으신분들은 약간의 노가다가

필요하실 수 있습니다.

< 켄드라의 자유 제작부품들 드랍장소 >

아참, 저는 모든 플레이를

매우어려움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이외 난이도에서 드랍되는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권총 : 방아쇠 및 장치 (국회의사당)
권총 : 조준기 및 레일 (뷰포인트 박물관)

권총 : 총몸 및 도색 (국립 미국사 박물관)

권총 : 손잡이 및 태그 (미항공우주국 본부)

권총 : 켄드라의 자유 설계도 (미항공우주국 본부)

 

근데

인벤토리를 보시면

권총 : 방아쇠 및 장치(국회의사당)

있으실거에요

 

아마 월드1로 넘어오는 국회의사당을

플레이 하신분들은 하나 주나봐요

 

제작재료들을 다 모았으면,

제작대로 가셔서 제작 하시면됩니다!

 

< 그렇게 완성된 켄드라의 자유 >

 켄드라의 자유 특수효과

 

자유

적의 전자장비에 주는 데미지가

+100%만큼 증가.

 

조준시 적의 약점/전자장비가 강조됨.

 

눈먼 정의

적의 약점/전자장비 파괴 시

다음 탄환의 무기데미지가

+500% 만큼 증가

 

데미지가 증가된 탄환으로

적 처치시, 탄창이 보충되며,

보충된 탄창을 사용하는동안

무기데미지가 +100만큼 증가

 

독립

슬롯에 수납한 상태에서

약점을 파괴하면,

현재 무기의 탄창이 20%만큼

보충됨.

 

 

데미지가 뻥튀기 되기때문에,

정말 좋은 보조무기라고

생각합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셔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