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정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장르 : 액션/RPG/대전
★제작/배급 : 넷마블네오(주) / 넷마블(주)

★출시일 : 미정

★플랫폼 : 모바일 (android / ios)

 

 

 

그시절 우리를 뜨겁게 달궜던

더 킹오브 파이터가 돌아옵니다.

 

오락실에서

동전걸어놓고

친구들이랑 게임하던

기억이 나네요.

 

그러다가 꼼수쓴다고

진짜로 싸웠던

기억도 있네요 ㅋㅋ

 

여튼 !

그 킹오브파이터가

모바일로 찾아옵니다.

이미지를 보니

그래픽은 확실히 좋아졌지만,

그시절 갬성이 떠오르진 않네요.

테리!!!

파워게이저!!

어렸을 때

테리를 왜그렇게 좋아했을까요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뭔가 샤프??한?? 매력도있고,

캐릭터도 날렵해보이고, 폼도 멋있어서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서는

지금까지 나왔던 모든 캐릭터가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

 

 

ㅁ..마이..!! 도 보이구요 ~

유리도 보이고, 깨알같은 최번개!

루갈도 보이네요! 

 

테리를 선호하긴했지만,

그래도 역시 킹오브파이터 메인은,

쿄와 이오리 아니겠습니까?

 

제가 검정빨강색상의

조합을 좋아하는게

이오리의 색깔과

흡사해서 좋아하나봅니다 ㅋㅋ

팀원끼리 레이드?하는

장면도 있는걸보니,

협동해서 뭘 클리어하는

컨텐츠도 있나보네요

보니까 캐릭터 레벨마다

능력치가 올라가고,

스킬강화와 같은 시스템도

구현되어있는것 같아요.

만약 나오게된다면,

캐릭터는 이오리나,

테리를 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