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JTBC 예정 드라마 추천 < 눈이부시게 >




2월 11일 방영시작된

'눈이부시게'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타임슬립 드라마를 참 좋아하는데요,

시간이탈 드라마 라는 문구를 본 순간

꼭 봐야겠다 결심했어요!

과거와 미래를 왔다갔다 하는건 아니지만

현실에서 있을수 없는 일들을 보는게 드라마를 보는 이유 아닐까요!^^










시간이란 무엇일까?

왜 사람들은 같은 시간 속에서도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일까?



여기,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채 써보지도 못하고 빼앗겨 노인이 되어버린

25세의 억울한 여자가 있다.

그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스스로 내던져 버리고 하루빨리 늙어

세상을 떠나고 싶어하는 26세의 남자가 있다.


시간을 주무르는 능력을 가졌음에도, 시간 앞에서 아등바등 거리기만 한 여자.

누구보다 찬란한 시간을 가졌음에도, 시간 앞에서 무기력하기만 한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살아가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지닌 그들을 통해 시간의 의미를 다시 그려보고자 한다.





< 등장인물 소개 >







김혜자. 김혜자 / 한지민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뿐?인 무능력한 취준생!







이준하. 남주혁


기자지망생. 꿈을 향해 앞만 보고 내달리는 경주마 같았던,

모든 것이 과거형이 되어버린 남자








김영수. 손호준


혜자 오빠, 허세 넘치는 '영수방송'크리에이터

말이 좋아 크리에이터지 백수나 다름없다.







한지민님은 정말 여자가봐도 이쁜거 같다....

한지민님이 나오는 드라마는 다 본거같네요 

아는와이프에서도 털털한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김혜자님은 말로 설명할 수 없죠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도

정말 치매환자처럼 연기를 하셔서 너무 슬펐어요...


고백 부부를 통해 다시 보게된 손호준님!

진지하면서도 능글맞게 하는 연기가 재밌었는데

이번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를 연출한 김석윤님이 연출을 맡게되

더욱 기대가 됩니다! 

잔잔하면서도 너무 먹먹한 기억이 있는데요!

본방사수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