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2019 tvN드라마 라인업!






따끈따끈한 드라마를 또 가져왔습니다!

어서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번년도 드라마는 더 열심히봐서 포스팅해야겠어요!!!





< 어비스 >




tvN에서 방영예정입니다!

"초절정 미녀 검사와 하위 0.1% 역대급 추남이 

신비한 영혼소생 구슬 어비스로 인해 

확 바뀐 외모의 완전 흔녀와 꽃미남으로 각각 부활하면서

꼬여버린 인생과 사랑을 새로고침하는 드라마"

라고 합니다!!









등장인물로는 박보영님, 안효섭님,

그리고 어제바로 기사가 났죠 이시언님까지 확정입니다!

대배우 이시언님 잘나가네요~~!


사랑스럽고 귀여운 박보영님은 말할 것도 없고

이시언님은 '대배우'이시니까 잘하시겠죠~~?


안효섭님은 '아버지가 이상해' 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눈여겨 봤었는데요 

뭔가 순수하고 .....너무 잘생겼더라구요

박보영님이랑 너무 잘어울릴 것 같네요 기대기대!




< 그녀의 사생활 >




tvN에서 2019년 4월 방영예정인 드라마입니다

"미술관에선 능력 좋은 큐레이터이지만 집에선 덕력 쩌는

아이돌덕후 여자와 오프라인에선 오만한 신입관장이지만

온라인에선 친근한 가짜덕후의 인생전성기와

흑역사가 현재진행형인 덕질이야기"

라고 하네요

덕질이야기라니......신선하네요 역시 tvN 드라마 답네요!









등장인물로는 김재욱님, 박민영님이 발탁되셨습니다!

김재욱님은 말해뭐해요...너무너무 섹시하지않나요.....?ㅠㅠ

꾸준히 연기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민영님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나봐요

캐스팅 되는 남자배우분들마다 대박이네요

나오는 드라마마다 어쩜 그리 잘어울리시는지

SKY캐슬에 나오셨던 김보라님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처럼 로코 기대합니다!





< WWW >




2019년 방영예정인 WWW(가제)입니다

아직 언제 방영될지는 확정되지 않았습니당!

"아내도 엄마도 선택하지 않은 21세기 여자들이

차별과 장애 없이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

라고 하네요^^

포털사이트 업계의 치열한 경쟁과 모두 짐작했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업계의 이야기들을 풀어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인공으로는 임수정님만 확정 되셨는데요

남자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 작품은 '미스터 선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님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은솔 작가님의

입봉장으로 제작 전부터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tvN은 예능도 예능이지만 드라마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