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후덜덜한 남자배우들의 드라마 출연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배우님들의

출연료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TOP 배우가 되면

정말 일반인들은 상상할수 없을 정도로

돈을 많이 받는다고 하네요

짐작도 안될만큼...

이래서 끼 있고 외모가 출중한 사람들은

다들 연예인을 하나봐요..^^

다른세상 이야기죠.....!

 

 

 

< 소지섭 님 >

 

 

 

 

 

소간지 님이시죠!

여태까지 드라마들을

거의 흥행시키고

한국남자배우하면

빼놓을 수 없는 분이죠!

원래 회당 8천만원 정도를 

받았다고 하는데

2018년 MBC에서 방영한

'내 뒤에 테리우스' 에서 부터

회당 1억원을 찍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소지섭님의 영향으로

'내 뒤에 테리우스'

판권이 비싸게 팔렸다고 하네요!

 

 

< 이병헌 님 >

 

 

 

 

 

 

정말 연기하나는 최고인 배우죠!

안좋은 스캔들도 났지만

연기하나로 묻히기도 했던........(?)

그동안 영화만 찍다가

2009년 방영한

'아이리스' 이후로 9년만에 찍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도

엄청난 흥행을 했죠!

'아이리스'에서 이미

회당 1억원이셨다고 합니다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회당 1~2억원 정도 받았을 거라는

추측이 있습니다!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드라마 하나 끝나면

건물 한채가 생기나봅니다.....

 

 

< 송중기 님 >

 

 

 

 

 

 

꾸준히 드라마에 나오면서

성장하셨죠!

2016년 KBS에서 방영한

'태양의 후예' 에서

몸값이 엄청 뛰셨죠!!

5월 방송 예정인

'아스달 연대기'에서는

1억이 훌쩍넘는

업계 최고의 대우를 

받았다는 후문도 있습니다!

결혼한 송혜교 님과 합치면

정말 어마어마하겠네요......^^......

 

 

 

< 이종석 님 >

 

 

 

 

 

 

이종석님은 작품 선택하시는게

탁월하신 것 같아요

이종석님 나오는 드라마는 다 봤는데

재미없다고 느낀건

없었던 것 같아요!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평균이상이었죠!

2017년 방영한

'당신이 잠든 사이에' 부터

이미 회당 1억을 넘겼다고 하네요

얼마전에 종영한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도

1억이상의 출연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 장동건 님 >

 

 

 

 

 

 

장동건 님이야 역시

대한민국 TOP배우시죠!

2012년도 방영한

'신사의 품격'이후로

6년만에 찍으신

'슈츠'는 못봤지만

이미 신사의 품격에서

회당 1억원을 넘는 출연료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송중기님과 함께 출연하는

'아스달 연대기'에서도 

비슷할 거라는 예상입니다!

 

 

 

 

< 박보검 님 >

 

 

 

 

 

나이가 제일 어리신 분이죠!

27살의 나이에

박보검 님도

회당 1억을 넘겼다고 해요!

박보검 님도 단역부터 시작해

꾸준하게 올라 오셨어요!

하 ....사람들이

'박보검같은 아들이 있으면

소원이 없겠다' 고 하는 말이

이해가 가네요...^^....

역시 연예인은 다른 세상 사람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