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종영 드라마 추천! < 쌈, 마이웨이(2017) >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7년 KBS에서 방영되었던

'쌈, 마이웨이'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이 드라마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마이너리스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이야기

입니다!

 

 

 

 

 

 

등장인물로는

고동만(박서준님)

최애라(김지원님)

김주만(안재홍님)

백설희(송하윤님)

등이 나오십니다!

 

 

쌈, 마이웨이의 OST로는!!

 

< 케이시 - 굿모닝 >

 

이 노래가 케이시의 노래였는지는

오늘 알았네요

드라마를 보며 좋다고는 생각했는데!!

들어보세요!!

 

 

 

 

 

다른노래들도 있었지만

전 이노래가 잔잔하면서도 좋았어요!

영상보니까 새록새록!.....

 

 

 

 

 

 

이 드라마를 보면서 좋았던 건

재벌인 남자와 여자가 나오는

흔해빠진 로맨스드라마가 아닌

"청춘"과 "꿈"이라는 주제로

주인공들이 자신의 꿈에 한발자국씩

내딛어 가는 과정이 그려져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사고칠 용기를 준 드라마라고 할까

주인공들이 도전하는 모습이 좋았어요!

또, 어렸을 때 부터 친구와

같이 자라면서 사랑을 하게되는 점도!

(이런 소꼽친구는 어디서 구하는거죠...?)

 

 

 

 

 

 

전 동만과 애라의 친구인

주만과 설희 커플이야기도 너무 좋았는데요!

답답한 주만과 회사 여직원이

발암이었지만...!!!!

오랜 연애를 해본 커플이라면

공감이 가는 이야기였을 것 같아요!

6년동안 연애를하며

결혼을 원하는 여자와

더 마련해놓고 안정적인 결혼을 위해

결혼이 늦어지는 남자!

 

 

 

<출처: 유튜브>

 

 

 

이드라마를 보는 이유였죠

이 두분의 애교들이

빠질수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쁘고 잘생겨서

봐주는거지....현실에선 욕먹을

그런 애교들을

너무 기분좋게 자연스럽게 귀엽게

연기 하신거같아요 ㅠㅠㅠㅠ

애라눈~~

동마니눈~~~~

 

 

 

<출처: 부산진구청>

 

 

 

부산진구 범천동 호천마을에서

쌈 마이웨이를 재현한 곳도 있다고 합니다!

부산에 가시는 분들은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용!

드라마를 보면서 아 저 동네 야경 좋네

라고 생각했었는데

그곳을 관광할 수 있다니...!

 

 

꿈, 연애, 직장, 친구, 부모님 등

여러부분에 있어서 

공감이 되는 부분이 많았던 드라마였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사고쳐야 청춘이다!!"

 

 

 

사진들 출처<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