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2019년 5월 드라마 라인업! < 절대 그이, 단 하나의 사랑 >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15일 방영예정인

드라마 2개를

소개해드릴까해요!

벌써 한달도 안남았네요

시간이 너무 빨라요.........ㅠㅠ

 

 

 

< 절대 그이 >

 

 

 

< 출처: SBS >

 

 

SBS에서 방영예정인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와타세 유우'의 만화를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에요

 

이 드라마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영구가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스

라고 합니다!

 

삭막해진 세상속에서

사랑에 대한 진정한 가치에 대해

말해보자는게 기획의도라고해요!

 

 

 

< 출처:SBS >

 

 

등장인물로는

영구(여진구 님)

엄다다(방민아 님)

마왕준(홍종현 님)

다이애나(홍서영 님)

남보원(최성원 님)

등이 나오십니다!

원래는 

여진구님과

송지효님과 천정명님이

캐스팅되었었다고 하네요

방민아 님과 홍종현 님으로 

바뀐것 같아요!

 

 

< 인물관계도 >

 

 

< 출처:SBS >

 

 

 

홍서영님은

처음보는데

여진구님의 원래 주인이라고 나와있네요!

사람이 아닌

피규어로 나온다는게

독특한 소재인거 같아요!

로맨틱과 코미디가

적절히 섞인 로코물인것 같아요

편하게 웃으면서 볼 수 있을거같아요^^

여진구님......목소리도 좋고

너무 잘 자랐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대본리딩현장

한번 보시죠!

 

 

 

< 출처: 유튜브 >

 

 

 

< 단 하나의 사랑 >

 

 

 

< 출처: KBS >

 

 

5월15일

KBS에서 방영예정인

드라마 입니다!

이 드라마는

사랑 한 톨 없는 독한 발레리나

이연서(신혜선 님)와

낙천주의 사고뭉치 천사 단(김명수 님)의

이야기를 그린

예측불가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 

라고 합니다!

 

티저 영상 보시죠!

 

 

< 출처: KBS >

 

 

 

발레리나 역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신혜선님!

단아한 이미지에 찰떡이네요!

 

 

 

 

 

등장인물로는

이연서(신혜선 님)

김단(김명수 님)

지강우(이동건 님)

금니나(김보미)

등이 나오십니다!

 

간단하게 캐릭터를 소개하자면

이연서란 인물은

까칠, 도도, 독한 발레리나에요!

김단은

똘끼 충만한 천사라고 합니다!

지강우란 역은

발레단 예술감독으로

남다른 예술 안목을 가지고 있는

엄청난 카리스마를 가진 역할입니다

금니나는

이연서에게 미묘한 라이벌 의식을 느끼는

발레리나로 나와요!

김보미 배우님은

실제 무용과 출신답게 

뛰어난 발레 실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 출처:KBS >

 

 

이 드라마는

'쾌도홍길동, 제빵왕 김탁구

힐러, 동네변호가 조들호1, 7일의 왕비'등

다수의 히트작을 탄생시킨

이정섭 감독님의

차기작으로

더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천사'라는 소재와

'발레'라는 소재가 만나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다들 본방사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