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드라마 속 커플이 현실 부부가 되다! 실제로 결혼한 스타커플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속 커플이

실제로 결혼한

커플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드라마나 영화 속의

커플들을 보면

정말 잘어울린다고 

만났으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경우가 굉장히 많죠!

연인 연기를 하다보면

진짜 자연스럽게 친해지게 되고

역할처럼 사랑에 빠지게 되는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애정씬을 찍으면 당연히.........

마음이 가지 않을까 싶네요!!

 

 

 

< 김소연 님, 이상우 님 >

 

 

 

< 출처: MBC >

 

 

2016년 MBC에서 방영한

'가화만사성'에서 만난

김소연 님, 이상우 님!

2017년 결혼을 했습니다!

이 두분은

서로 사귀자는말을 안했다고 해요

어느순간 전화통화를 하던중

'내 여자친구 바꿔 줄게'

라고하며 자연스럽게 연인이 되었다고합니다!

아침 7시부터 기사식당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해요

50부작 드라마를 촬영할 때보다

데이트를 했을 때 얼굴이 더 상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너무 잘어울리는 선남선녀에요!

이상우님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엉뚱한 4차원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었는데요!

김소연님도 도시적인 이미지와는달리

순수한 모습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둘이서 데이트를 할때

변장을 하고 놀이공원도 

다녔다고해요! 귀엽네요!!ㅎㅎㅎㅎ

 

 

두분의 화보촬영현장!

역시 잘어울려요 ㅠㅠㅠㅠ

 

 

< 출처: 유튜브>

 

 

 

< 안재현님, 구혜선님 >

 

 

 

< 출처: KBS >

 

 

2015년 KBS에서 방영한

'블러드'에서

인연을 맺은 두분이에요!

당시 서로 연기력 논란이 있었지만..

서로의 반려자를 얻었네요! ㅎㅎㅎㅎㅎ

두분은 연상연하 커플이죠

두분다 살이 너무너무 하얘서

진짜 흡혈귀 커플 같기도..?한거같아요

 

 

 

 

 

이 두분은 tvN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에 출연해서

서로의 결혼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죠!

알콩달콩 사랑스러운....!

안재현님은 '신서유기'에서도

자상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너무 잘어울리네요!!

 

안재현님 엄청 귀엽네요....^^...

 

 

< 출처: 유튜브>

 

 

 

< 차예련 님, 주상욱 님 >

 

 

 

< 출처: MBC >

 

 

2015년 MBC에서 방영한

'화려한 유혹'에서 연을 맺으신

주상욱님 차예련님!

1년여간의

공개열애를 하고 

결혼을 하셨습니다!

두분다 진짜 화려한 비주얼커플이죠

딱 봐도 연예인 얼굴들...

 

 

두분의 촬영 영상보시죠!

너무 잘어울리네요 ㅠㅠ

 

 

<출처: 유튜브>

 

 

 

 

 

 

결혼 반 년 만에 임신을 하고

딸을 낳으셨는데요!

여전히 이쁘시네요!

개인 SNS사진들을 보면

너무 잘어울리고 

신혼같은 모습이

너무좋네요!!

 

 

 

< 조윤희 님, 이동건 님 >

 

 

 

< 출처: KBS >

 

 

2016년 KBS에서 방영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만난

두 분입니다!!

이 두분은 공개열애를 한지

3개월만에 초고속 임신을 했는데요..!

공개적으로 임신 사실을 밝힌 두분은

이미 서류상으로는 부부라고 했었죠!

나이가 어느 정도 있다는 점에서

결혼과 임신이 크게 문제될게

없었는데요! 축복이죠 !

 

 

 

 

 

 

짧은연애 후 결혼이지만

현재 딸과 함께 행복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프로그램에 나와서 

서로의 얘기도 하고!

두분다 선한 이미지에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두분의 키스신모음...!

 

 

< 출처: 유튜브 >

 

 

역시 연예인커플들의

비쥬얼 이란!!!!!!!!!!!!!!!!!!!!!!!!!!!!!

집에서 둘이 사진만 찍어도

화보가 되겠어요..^^

너무 잘어울리는 커플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