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드라마 속 해외 촬영지! < 도깨비 >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도깨'에 나왔던

해외 촬영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드라마를 보다보면

너무 이쁘고 멋진 풍경에

여행가고 싶은 마음이 너무 많이 들지 않나요?

시간과 돈이 있다면 정말

세계 이곳저곳 다니고 싶습니다 ㅠㅠ

아~~여행가고 싶네요!





<출처 : tvN>










< 도깨비 - 퀘벡 >









< 쁘띠샹플랭 거리의 빨간 문 >



주인공 김신(공유)과 지은탁(김고은)이

순간이동 하는 문이죠!

빨간문!

실제 저기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겐

그냥 있는 문이지만

드라마를 본 사람이라면 한번쯤

저앞에서 사진을 찍겠죠..?ㅎㅎㅎㅎ









< 퀘벡 주의사당 >



김신과 지은탁의 슬픈사랑이 예고되었던 곳!

1886년 지어진 프랑스 르네상스 양식의

퀘벡 주의사당.

1855년 파리 월드 페어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유서 깊은 분수라고 해요!








< 부티크 노엘 >



처음 퀘벡에 간 지은탁이 신기하다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인증샷을 남긴다고 했던 상점!

365일 크리스마스 용품을 판매한다고 해요

기억을 되찾은 지은탁이

초를 불어 김신을 만난 장소이기도 하죠!

1911년도에 지어진 건물이라고 하네요^^









< 아브라함 평원 >



도깨비 묘비가 있었던 언덕이죠!

마지막에 환생한 지은탁과

만나는 곳이기도 하죠ㅠㅠ

1759년 영국군과 프랑스군의

아브라함평원전투가 벌어졌던 곳이라

아브라함 평원이라고 합니다

시타델에서 세인트로렌스 강 방면으로 걸으면

나온다고해요!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공원 중 하나라고 해요^^

낮에도 좋겠지만

해 질 무렵 올라가면 정말 멋있겠네요!










< 페어몬트 샤또 프롱트낙 호텔 >


900년을 살아온 김신이

소유한 호텔로 노는 이 호텔!

지은탁이 편지를 보낸곳이죠!

실제로 이 호텔에서 편지를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세인트 로렌스 강이 내려다 보이는

퀘백시티의 랜드마크 입니다

1893년 완성된 이 호텔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의 윈스턴 처질과

미국의 프랭클린 루즈벨트 대통령,

캐나다의 맥캔지 킹 수상이 만나서

퀘백 회담을 열었던 곳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 호텔은 호텔의 역사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가진

가이드와 함께 투어를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해 놓았다고해요!







하...포스팅을 하니 더욱 가고싶어집니다

국내여행도 좋지만

정말 해외에 나가면 느낌이 다르잖아요

한국과는 다른 그 느낌을 또 받고 싶네요

ㅠㅠ